Prayer

기도제목
Our Ministry > Prayer / 기도제목
IVF 2020-11-16 조회212회 댓글0건

[전국]
IVF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링크 퍼가기

본문

지난주 토요일 열린 제16차 IVF 정기총회를 통해 새로운 중앙회 이사진들이 선출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주희재 이사장님과 이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새로 취임하신 문태언 이사장님과 중앙이사회, 정재식 대표님께도 하나님이 함께하셔서 맡은 책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중앙회 총회와 이취임식에서 가졌던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1. 코로나 팬데믹으로 한국사회와 전세계가 고통가운데 있습니다. 그 가운데 한국 교회와 기독교인에 대한 신뢰도는 가파르게 추락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와 세상속의 하나님 나라 운동을 꿈꾸지만, 우리의 삶은 우리의 비전을 온전히 담아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님, 부족함을 용서하여 주소서. IVF가 말이 아닌 삶이 변화되는 운동이 되게하여 주소서. 주님, 이 땅의 전염병이 속히 멈춰지게 하시고,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돌아보는 기독인이 되게 하소서... 


2. 코로나로 인해 대학생없는 대학 캠퍼스가 된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무엇보다 신입생을 캠퍼스에서 만날 수 없기에 IVF를 비롯한 많은 기독단체들의 선교활동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수고하고 있는 캠퍼스 학생들과 간사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주님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있도록, IVF 모든 가족들이 함께 기도하며 힘을 모아 도울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3. IVF 이사로 선출된 분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IVF 운동이 근본 사명에 충실한 운동이 될 수 있도록 이사회가 중심을 잘 잡고, 학생들과 간사들이 안전하게 사역할 수 있는 좋은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수고와 애씀은 많지만, 상급은 오로지 하늘에만 있는 자리가 이사직인데, 이분들의 섬김의 기간동안 주님이 날마다 큰 위로와 은혜주시기를 기도합시다.


4. 퇴임하시는 주희재 이사장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희재 이사장님은 오랜 시간 동안 간사와 이사로 섬겨주셨습니다. 특히 지난 3년간은 중앙회 이사장으로 아낌없는 수고와 헌신으로 섬겨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주희재 이사장님의 수고와 섬김을 기억하시고 격려와 위로와 사랑으로 복 주시길 기도합시다. 오랜 섬김으로 몸과 마음이 연약해졌다면, 주님께서 회복시켜주시고 강건케 해 주시길 위해 기도합시다. 하나님께서 주희재 목사님의 삶과 사역에 복을 더하셔서 더 많은 성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진정한 제자로 자라나는 은혜가 넘치길 위해 기도합시다. 


5. 새로 임명된 문태언 이사장, 정재식 대표를 위해 기도합니다. 

1) 문태언 신임 이사장님이 IVF 사역과 교회 사역의 분주함 속에서도 하나님의 지혜로 균형감 있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또한 영적 분별력을 더하셔서 IVF의 중요한 의사결정들을 시의적절하게 진행하실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2) 정재식 신임 대표님이 현재 당면한 IVF 내외부의 여러 위기와 이슈들을 하나님의 지혜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특히 공동체의 여러 주체들과 쉼없이 소통해야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안식과 여유를 누리면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지켜나갈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6. IVF의 모든 주체들, 학생, 학사, 간사, 이사들이 서로 사랑하고 신뢰하는 한 몸이 되어 삼위일체 하나님의 사랑의 연합을 현실 세계에서 보여주는 작은 하나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신뢰관계가 회복되고 사랑과 존경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