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Our Ministry > News / 공지사항
IVF 2022-03-04 조회6,234회 댓글0건

[IFES 서신] Pray for Ukraine! 전쟁의 위기에 선 우크라이나의 CCX(우크라이나 IVF)를 위해 기도해주십시…

본문

27c92e70d15595d3eef6034157703537_1646369289_16.png




친애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위기를 맞은 우크라이나의 학생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지지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3개월간의 위험 신호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러운 확전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우리는 깊은 충격과 긴장 가운데 있으면서도, 동시에 어떻게든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있는 우리 형제 자매들에 대한 기도와 관심의 분출은 지난 한 주의 어두운 날들 가운데 작은 빛의 원천이었습니다. 위기와 혼돈 가운데 하나님은 여러분들의 위로와 자발적인 온라인 기도 모임과 재정 후원과 수많은 친절과 환대의 활동을 통해 임재하셨습니다.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하느니라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 (고린도전서 12:26-27)


지난 며칠간 우크라이나의 CCX(우크라이나 IVF)와 IFES 간사들은 자신들의 보금자리를 떠나야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난민이 되었고 어떤 경우에는 가족들이 서로 흩어졌습니다. 그들은 충격과 트라우마 가운데 있습니다. 한 친구는 ‘박탈감, 상실감, 비탄감, 무력감, 불안감’을 이야기합니다.


그들이 지금 당장 육체적으로 무사하고, 보다 안전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기에 감사하지만, 그들을 향한 우리의 마음은 찢어집니다. 우크라이나 CCX 공동체의 학생들과 학사들뿐만 아니라, 간사님들과 그 가족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분 가까이에 붙들어주시고, 그들의 믿음과 증거가 계속해서 굳건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그들 가운데 어떤 분들은 갈등이 어떻게 기도의 나날들로, 그리고 믿지 않는 가족과 친구들과의 믿음에 대한 대화로 자신들을 인도했는지 고백합니다.


우크라이나 CCX의 학생들과 간사들이 우리 기도의 주된 초점이기는 하지만 이번 위기는 우크라이나 훨씬 너머의 사람들과 사역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학생 사역이 진행되고 있는 보다 넓은 유라시아 지역과 인접 국가들에 걸쳐 두려움과 불안감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반대 의사를 표현하는 것으로 인한 개인적인 위험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항의하는 러시아 내에서의 반대 운동에 대한 대중 매체의 보도를 접합니다. 러시아에 가해진 제재는 수많은 러시아 국민들과 그 지역에 걸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를 떠나고 있는 수많은 그리스도인 유학생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십시오. 남아프리카 지역을 개척하는 간사와 계속 연락을 취해 난민으로 폴란드에 들어온 에스와티니의 유학생들을 환대할 수 있었다는 폴란드 간사의 소식을 오늘 아침 들었습니다. 저는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피신한 케냐와 다른 나라들의 유학생들이 루마니아와 슬로바키아 같은 인접 국가들의 IFES 공동체와 교회들로부터 도움과 환대를 받았다는 이야기도 듣고 있습니다.


끔찍한 상황의 한복판에서도 이러한 이야기들은 국제적인 공동체가 된다는 것, 그리고 학생들의 세계에서 하나님의 가족이 된다는 것이 IFES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제게 상기시켜줍니다. 우리 모두 그리스도 안에서의 형제와 자매로서 서로를 위해 기도 가운데 계속 함께 서기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디모데전서 2:1-2)



주안에서 형제된,

Tim Adams (IFES 국제 총무)



공유하기 전에 생각해주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께서 이 글과 IFES의 다른 기도제목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여러분께서 공유하실 때, 우크라이나와 유라시아에 걸친 우리 간사들과 공동체들이 매우 어두운 날들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십시오.
우리는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그들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국가에 반대하는 의견을 말하는 것의 결과는 매우 중요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이름과 지역과 나라를 공유하거나
  태그하지 마십시오. 누군가의 사진 뿐만 아니라 견해와 의견을 이야기하는 것에 주의해주십시오.



후원


유라시아 지역 긴급 기금에 기부하길 원한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주십시오.

27c92e70d15595d3eef6034157703537_1646369456_09.png

이 기금은 우크라이나 CCX, 현지 IFES 간사, 그들을 돕고 있는 인접 국가의 학생 운동체를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출처 : IFES 홈페이지 (ifesworld.org)
          https://ifesworld.org/en/crisis-in-ukrain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